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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안내

접수 및 신청

  • 매년 12월(1월~3월), 3월(4월~6월), 6월(7월~9월), 9월(10월~12월) 정기대관 공고. -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
  • 정기대관 접수 달 (12월, 3월, 6월, 9월) 1일부터 ~ 15일까지 접수 가능.
  • 접수 전 공고된 대관 불가능 날짜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대관신청은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수시대관은 대관 담당자와 상담 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수시대관 신청은 대관사용 희망일로부터 최소 10일전 온라인 접수분에 한하여 유효하며, 접수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사용 불가합니다.
  • 대강당 대관은 평일 (9시~21시), 토요일 (9시~18시)까지 가능하며,
    전시실 대관은 평일 (9시~18시), 토요일 (9시~13시)까지 가능합니다.
  •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은 휴관하며 대관시설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.
    문의 : 경영지원부 대관담당 ☏) 032)517-2035 Fax) 518-3828

대관심사 및 승인

  • 공공성이 희박한 행사. 정치성, 종교성, 상업성 있는 행사는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• 심의를 통하여 대관의 가부 결정 후, 사용여부를 4일 이내 통보합니다.
  • 수시대관의 경우
    정기대관 신청기간 종료 후 일정에 따라 중복되지 않는 경우에 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.

계약 및 대관료 납부

  • 대관 승인 후 방문하여『시설물 사용허가조건』,『대관시설 사용신청서』를 작성하며 계약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승인은 자동적으로 취소됩니다.
  • 대관사용신청서 작성 및 계약 체결 시 사업자등록증(고유번호증) 사본 지참
  • 대관료는 계약일로부터 일주일(7일) 이내 납부
    - 납부 기일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계약을 무효로 할 수 있음

대관 유의사항

  • 대관시간(시작/종료)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주차는 관련차량 3대만(재단 주차증 발급) 가능하오니,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안내를 부탁드립니다.
  • 화기 및 위험물질, 음식물 등은 장내로 반입이 불가합니다.
  •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시설물 훼손 등 재산상의 피해 발생시 원상 복구 및 변상 조치합니다.
  • 당 재단이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의무를 다했음에도 불구하고 전시품이 도난 또는 훼손된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천재지변, 기타 불가항력 상황 및 재단의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시설 사용을 취소, 중지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
    납부한 사용료의 전액을 반환합니다.
  • 기타사항은『시설물 사용허가조건』에 따릅니다.

대관시설물

  대강당 전시실(대관불가)
규모
302석(장애인석 4석 포함)
좌석배치도보기
135.3㎥(41평)
용도
  • 문화예술공연, 연주회, 영화 상영
  • 각종 교육 및 세미나, 강연회
  • 기타 시설 용도에 맞는 행사 등
  • 각종 작품 전시
부대시설
  • 음향 SYSTEM(10Kw)
  • 조명 SYSTEM(100Kw)
  • 마이크(유/무선), CD플레이어 등
  • 영상 SYSTEM (빔프로젝터, 스크린)등
  • 그랜드 피아노(조율은 사용자 부담)
  • 무대장치시설(현수막 거치대, 공배튼, 커튼막 등)
  • 전시용 조명등, 전시고리 등(수량 한정)
  • 전시용 추가 분리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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